입금확인 오류 예방 안내

  • 등록일 : 2018-04-17 00:06:59
  • 등록자 : 관리자
  • 조회수 : 173
안녕하세요. 운영자입니다.

캐시 충전을 위해 입금했는데, 확인이 되지 않아 캐시가 자동 충전되지 않는 경우는 3가지 입니다.

1. 입금예약을 하지 않은 경우
    왜, 누가 입금했는지 저희도 몰라요. 
    저희에게 어려운 생활에 보탬이 되라고 기부로 간주될수 있음을 주의 하세요.

2. 보내는 사람 이름
    동명이인이 많기 때문에 입금예약후 전화번호 뒷자리를 입력하도록 되어있습니다.
    따라서 이름으로 보내면 당연히 누가 입금했는지 모릅니다.

    휴대폰 번호 뒷 7자리를 넣어주세요.

3. 은행전산 오류
    가끔씩 은행에서 통보가 늦게오거나 누락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입금후 5분을 기다리는 센스를 발휘했는데도 자동충전 처리가 안된경우
     1:1 문의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