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코인박스에 관한 일반적인 문의 사항을 정리한 곳 입니다.
이곳을 이용하시면 회원 문의 사항을 좀 더 빠르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앱과 홈페이지의 고객센터의 1:1문의를 이용하시면 빠른 답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앱을 종료시킨 후 로그인 하셔서 설정에 스크린락 비밀번호 변경을 하시면 해결 됩니다.

설정에서 스크린락 사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만 보안을 위해서 사용을 추천드립니다.

스크린락은 코인박스 이용 중 홈키를 눌러 다른 앱을 사용하시다 돌아오시거나 전화가 오는 등 외부에 나갔다가 다시 코인박스 앱 화면으로 돌아올때 보안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 받을 수 있게하는 보안 장치 입니다. 스크린락은 자신이 정한 4자리 패스워드로 구성되며 패스워드가 5회이상 틀릴경우 자동 로그아웃이 됩니다.

서버에서 단방향 저장 관리되어 노출되지 않습니다.

코인박스의 완전한 보안을 위해서 코인박스 정지신청을 하셔야합니다. 당사 홈페이지에 코인박스 정지신청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우선적으로 별도의 개인정보를 받지 않아 개인정보 노출에 우려가 없습니다. 아이디가 도난된 경우에도 본인 휴대폰이 아닌경우에는 로그인 및 코인 전달이 되지 않습니다. 만에하나 휴대폰 분실시에도 락스크린 기능과 휴대폰 분실정지 기능을 통해 막강한 보안을 유지합니다.

이미 본인인증을 한 휴대폰 단말기의 경우 통신사와의 계약의 해지되어 공기계가 되었더라도 본인인증을 요구하는 상황이 오기전까지는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특성이 있으니 휴대폰 단말기를 판매하실때는 반드시 앱 삭제를 하시길 바랍니다.

비밀번호 5회틀리면 1시간동안 앱에접속이 제한됩니다. 1시간후 재 로그인 시도를 해보시고 패스워드 분실의 경우 임시비밀번호를 발급 받아 재설정 하시길 바랍니다.